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가디언 테일즈, 전용 무기만큼이나 중요한 연계기! 무기별 고유 스킬 한눈에 보기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8-18 22:30:58 (수정 2020-08-18 22:29: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탐험 RPG '가디언 테일즈'는 다양한 등급의 영웅 캐릭터와 함께 무수한 종류의 무기가 등장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일부 영웅은 특정 무기를 장비했을 때, 고유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기 기술 레벨이 오르고 동일 속성 보너스가 부여된다. 그에 따라 높은 등급의 영웅만큼이나 무기에 대한 중요도가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다. 또, 각 무기는 고유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웅이 어떤 무기를 착용하느냐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킬이 다르다.

즉, 자신이 육성 중인 주력 영웅의 전용 무기를 입수하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각 무기가 보유한 무기 스킬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선택해 활용할 필요가 있다. 더 나아가 연계기에도 영향을 주므로 파티 편성에 있어서 무기 선택은 매우 신중해야 한다. 물론 각 영웅에 맞는 전용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베스트.

전용 무기는 장기적인 목표로 잡고 육성해야하는 만큼, 전용 무기를 획득하기 전까지는 파티 내의 연계기 조합에 따라 운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따라서 각 무기가 가진 스킬 타입이 어떤 것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급선무다. 이에 게임조선은 한손검부터 클로까지, 총 8종 무기 타입의 스킬을 에픽 등급부터 유니크 등급부터 알아봤다.

- 한손검

- 양손검

- 라이플

- 활

- 바구니

- 스태프

- 건틀렛

- 클로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