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G-Weekly] 천상계 오른 '바람의나라: 연', 주요 타이틀 공개한 'XBOX' 차기작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7-27 18:12:19 (수정 2020-07-27 12:20:4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천상계 진입한 넥슨 '바람의나라: 연', 이제 목표는 단 하나!

넥슨이 모바일 게임으로 부활시킨 '바람의나라: 연'이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더니 결국 일을 냈습니다. 바로 굳건히 구글 매출 순위 1, 2위를 자리하고 있던 '리니지' IP를 밀어내고 2위에 오른 것! 바람의나라: 연은 원작에 추억을 가진 올드팬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층까지 공략에 성공하면서 이와 같은 성적을 거뒀는데요. 과연 구글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고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넥슨 '바람의나라:연', 리니지2M 제치고 최고매출 2위 달성

- 최고의 1분

내 싸부의 원쑤!!! 선산권 최종 오의, 패왕빙염탄!

가디언 테일즈는 게임 내에 다양한 패러디와 유머를 녹여냄으로써 마치 하나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특히 월드5 셴 시에서는 여러 무협 관련 영화와 애니메이션 등의 스토리를 재치있게 패러디했는데요! 주인공은 선산권 문하의 제자로 들어가 스승을 섬기고 페이와 메이와 우정을 쌓습니다. 그런 가운데, 어둠의 세력인 사파에 의해 스승이 목숨을 잃게 되는데요. 주인공은 페이, 메이와 힘을 합쳐 선산권의 최종 오의 '패왕빙염탄'을 깨닫고 과연 사부의 원수를 갚을 수 있을까요?

▶ [최고의1분] 가디언테일즈, 선산권 최종 오의! 패왕빙염탄 작렬 씬

- 던전 앤 파이터

15살의 던파를 축하해주는 수많은 셀럽! 무슨 인연 때문?

던전 앤 파이터가 올해 8월을 기점으로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합니다. 15년 간의 서비스 동안에 던전 앤 파이터는 국내 최고의 PC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그 가운데서도 수많은 셀럽이 던전 앤 파이터를 거쳐가면서 이목을 집중시켜왔습니다. 이번 15주년에는 던전 앤 파이터를 거쳐간 16명의 셀럽이 축하 메세지를 보내줘 더욱 더 의미있는 생일을 맞이합니다. 3대 던파걸인 '서유리' 성우부터 읭읭? 읭읭읭읭? '레바' 작가, 던파 전용 MC '성승헌' MC까지! 그들이 어떻게 던전 앤 파이터와 인연을 맺었는지 살펴보도록 하시죠.

▶ 15살의 던파를 축하하러 온 셀럽(Celebrity)들, 어떤 인연이 잇길래 찾아왔을까?

- XBOX Series X

마이크로소프트의 차기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 주요 타이틀 대공개!

지난 24일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차기 콘솔인 '엑스박스 시리즈 X'이 주요 타이틀을 공개하면서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의 라이벌인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는 이미 타이틀 공개 소식을 먼저 전한 상황! 엑스박스 시리즈 최고의 흥행작 중 하나인 '헤일로 : 인피니트'를 발표하면서 게이머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외에도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3'와 '포르자 모터스포츠 리부트' 등을 공개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의 주요 타이틀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기사를 클릭해주세요!

▶ 마이크로소프트 야심작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신작 발표회 진행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