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반&엘레인 진보스전 기념 웹툰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7-20 17:11:15 (수정 2020-07-20 17:11: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뭔가 이상한 진보스전' 편이 공개됐다.

이번 웹툰은 일곱개의대죄에서 6번째로 등장한 '반&엘레인' 진보스전을 주제로 해 4컷만화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번 진보스전은 일곱개의대죄 원작에서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 커플과 함께 커플로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반&엘레인이 그 주인공이다. 

이번 진보스전은 반이 언데드라는 원작 설정답게 죽어도 부활하는 개성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도발을 이용해 엘레인을 보호하기 때문에 쓰러뜨리는 것이 상당히 까다롭다. 엘레인은 수시로 아군 영웅의 카드 랭크와 필살기 게이지를 깍기 때문에 정상적인 공격이 아주 어려운 편. 게이머들의 전체적인 평가도 처음 나왔던 '킹' 진보스전과 비슷한 수준, 혹은 그 이상으로 어렵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일곱개의대죄 서머 바캉스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진보스전 관련 웹툰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