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나와라 만능 서포터! '여신족 엘리자베스'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6-08 11:58:49 (수정 2020-06-08 11:58: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 편이 공개됐다.

국도 작가의 '영웅 소개 웹툰' 19번 째 영웅인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는 일곱개의대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등장한 영웅으로 공격, 방어, 회복, 기절, 대미지 반사, 부활까지 갖추고 있는 만능 서포터로 활용된다. 지난 5월 27일 호크토크를 통해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스킬 구성과 스텟 모두 기존 영웅들과 수준이 다른 것이 밝혀지면서 많은 기대를 받은 바 있는 영웅이기도 하다.

엘리자베스는 현재 PVP에서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와 함께 선택 순위 1위로 꼽히고 있는 중이다. 중세풍 그림체로 코믹하게 그려낸 엘리자베스 웹툰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