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공짜 영웅이라고 무시하지 마시라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6-01 15:31:18 (수정 2020-06-01 15:31: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애피소드 '<대지의 송곳니> 용병 마트로나' 편이 공개됐다.

'<대지의 송곳니> 용병 마트로나 (이하 마트로나)'는 웹툰 작가 '국도'가 그린 18번째 영웅으로, 다이앤 이후 최초로 나온 거인족 영웅이기도 하다. 일곱개의대죄 1주년 대축제 전야제 영웅으로 2매까지는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트로나는 상대의 공격 스킬을 막거나 버프 및 자세를 해제하는 스킬이 있어 유틸성이 뛰어나지만 무료 영웅 특성상 전체적인 스탯이 낮아 중요한 곳에서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하지만 거인족 영웅의 능력치를 25% 증가시키는 개성이 있어 향후 '대지의 신 드롤'이 등장하면 거인 파티 등을 통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도 작가가 소개하는 마트로나 소개와 다양한 보너스 만화를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