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LOL 레전드 프로게이머들의 이벤트 매치 ‘RCK’, 3월 11일 개최

기사등록 2020-02-24 11:52:35 (수정 2020-02-24 11:25: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LoL 전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인 Return of Champions Korea : 레전드 매치(이하 “RCK”)를 3월 11일(수) 개최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는 한국의 LoL e스포츠 역사에서 큰 족적을 남겼던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매치 RCK를 진행한다.

RCK에는 현재 트위치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T1 출신 레전드 프로게이머 ‘울프’를 포함해 ‘루퍼’, ‘앰비션, ‘다데’, ‘프레이’가 데마시아 팀으로, ‘마린’, ‘인섹’, ‘폰’, ‘스페이스’, ‘매드라이프’가 녹서스 팀으로 참여한다. 공개된 출연진은 LCK, MSI, Worlds 등 다양한 대회에서 눈에 띄는 업적을 남긴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기간 LoL e스포츠를 시청했던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각 선수들을 대표하는 챔피언들로 겨루는 시그니처 픽 매치, 현재는 폐지된 추억의 매치 방식인 블라인드 픽 매치 등 다채로운 테마의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어, LoL e스포츠를 사랑해온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전 프로게이머 울프는 “현역에서 물러나고 시간이 지남에도, 저희를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는 올드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 언젠가 전 프로게이머들이 함께하는 무대를 만들어 올드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이 항상 있었다. 이번에 샌드박스에서 해당 콘텐츠를 제안해주어, RCK를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게 되었다. 다시 한번 옛 동료들과 함께 팬분들 앞에 설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나 설레고,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RCK : Return of Champions Korea’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만, 현재 국내 상황을 고려하여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는 3월 11일(수) 오후 6시부터 트위치 Sandbox_go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