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 선수 선발 기준 공개

기사등록 2020-02-21 14:23:16 (수정 2020-02-21 11:45: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올해 참가 선수 선발 기준을 21일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는 지난 2017년 출범 이후 세계 팬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응원 속에 전 지역을 대상으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그 규모와 성과를 매회 경신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 4회째를 맞아 더욱 새롭고 발전된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2020년 ‘SWC’의 참가 선수는 현재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월드 아레나’ 시즌 12와 향후 실시될 시즌 13의 최종 성적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추후 참가 신청자 중 시즌 상위 랭킹 플레이어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아레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 되는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시즌 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전용 룬 관리 시스템과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적용돼 더욱 편리하고 전략성이 강화된 대전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 ‘SWC’ 참가 신청 및 대회 관련 일정은 추후 상세 안내될 예정이며, ‘서머너즈 워’와 이번 ‘SWC’ 선수 선발 기준 안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