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TEN, '워크래프트3리포지드' 韓-中 매치, 한중을 대표하는 선수들은 누가 될 것인가

기사등록 2020-02-14 13:39:44 (수정 2020-02-14 10:41: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이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이스포츠 대회인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에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와 함께 한중 매치를 2월 25일(화) 저녁 9시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TEN 3화는 지난 29일에 출시된 워크래프트3의 리마스터 버전인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이하 워3 리포지드)’ 종목으로 ESL 대회 시작 전 한중 매치를 미리 선보인다. WCG, AWL과 같이 워크래프트3의 한중전은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빅 매치로, 리포지드로 새롭게 돌아온 만큼 이번 매치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3 리포지드 한중 매치는 3 대 3 대결로 진행되며, 한국 팀은 워3 황제 장재호(Moon) 외 2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반면, 루웨이량(Fly100%)을 필두로 한 중국팀은 오는 18일(화)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TEN_워3 리포지드 한중 매치 또한 총상금 천만 원과 함께 우승 팀에겐 TEN 전용 긱스타 커스텀 수냉PC가 주어진다.

‘코로나19’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TEN 3화는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또한 ESL 대회 일정을 고려하여 저녁 9시부터 생방송된다. 

비하인드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TEN의 스토리 콘텐츠 영상을 TE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생중계는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