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공식페이지 오픈, 최신 정보 제공 위한 등록 시작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2-06 17:02:47 (수정 2020-02-06 17:00: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게임 콘솔 기기 '플레이스테이션5'의 최신 소식을 발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공식 사이트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는 해당 공식 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플레이스테이션5에서 기대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 중 일부를 공유하기 시작했지만, 차세대 플레이스테이션의 완전한 정보를 공개하기에는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라 전하면서, "플레이스테이션5의 출시 날짜, 가격, 출시 예정 타이틀에 대한 뉴스 및 업데이트 정보를 가장 먼저 받고 싶다면 해당 공식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최신 정보 알림 신청은 신청자의 이메일 주소와 생년월일을 기입하면 되며, 등록된 메일을 통해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를 공유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스테이션5는 3D 오디오 사운드와 새로운 햅틱 진동 방식/적응형 트리거의 컨트롤러, 초고속 SSD, 레이트레이싱, UHD 블루레이 등을 주요 하드웨어 기능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최상단에는 "PlayStation5 is com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Launches holiday 2020"이라고 밝힘에 따라, 다시 한 번 올해 연말 크리스마스 전후에 발매될 것을 암시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차세대 게임 콘솔 기기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동일하거나 비슷한 시기에 출시해 경쟁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