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어쌔신크리드:유니티, 스팀에서 120원에 판매중!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2-04 11:31:13 (수정 2020-02-04 11:30: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유비소프트의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여덟 번째 작품, '어쌔신크리드:유니티(Assassin's Creed Unity)'가 스팀(Steam) 플랫폼에서 한화, 120원에 판매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어쌔신크리드:유니티는 프랑스 혁명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해, 프랑스 파리를 주무대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특히 이전 시리즈와 확연히 비교될 정도로 커진 맵과 다양한 적응형 미션 매커니즘을 도입해 임무 실패 시에도 게임 진행이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했다.

이외에도 '에펠탑'과 '노트르담 성당' 등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건축물을 매우 유사하게 구현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담으로, 지난해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시 유비소프트는 특정 기간 동안 어쌔신크리드:유니티를 무료로 배포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 어쌔신크리드:유니티가 스팀 플랫폼에서 120원에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어쌔신크리드:유니티를 구매해보니 120원이 결제되는 것을 확인했다. 만약 일시적으로 할인 기간에 돌입했다면 할인 관련 표시가 존재해야하는데, 관련 표시나 문구도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나라 외, 해외 스팀에서는 정상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단, 추가 유료 콘텐츠는 국내 스팀에서도 정상적인 가격에 판매중.


스팀에서 120원에 판매중인 어쌔신크리드:유니티 = 게임조선 촬영


실제로 어쌔신크리드:유니티가 120원에 결제되는 것을 확인했다 = 게임조선 촬영

현재 어쌔신크리드:유니티를 120원에 판매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