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G-Weekly] 역대급 혹평의 '워크래프트3:리포지드', 역대급 기대평의 '이사만루3'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2-03 17:52:30 (수정 2020-02-03 17:49: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메타크리틱 유저 평점 0.5의 신화... '워크래프트3:리포지드'

많은 블리자드 팬들, 그리고 워크래프트 팬들이 기다려온 '워크래프트3:리포지드'가 1월 29일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엇? 거짓과 기만이 가득찬 워크래프트3의 부활이었습니다. 빈번히 발생하는 자막 깨짐 현상과 캠페인 미션을 불러온 직후 계속 패배 처리되는 오류, 시대를 역행한 이펙트와 타격감 등 결코 완성되지 않은 모습의 게임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유즈맵 호환에 있어서도 문제가 발생하며, 워크래프트3:리포지드를 기대하게 만들었던 캠페인 '스트라솔름 정화' 미션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 거짓과 기만이 섞인 블리자드의 미완작 '워크래프트3:리포지드'

- 신작엿보기

기괴한데 귀여움 터지는 국산 인디 게임 '호텔소울즈'

단순한 인터페이스와 톡톡 튀는 발상, 고유의 감성으로 누구나 쉽게 즐겨볼만한 작품 '호텔소울즈'. 해당 작품은 호텔 내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데요. 게이머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서 진행하면서 다양한 선택을 하고, 어떤 풀이를 하느냐에 따라 결말이 달라집니다. 게임 도중에는 다양한 퍼즐과 추리 요소가 등장하며 이를 풀어내면서 스토리를 파악해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괴하고 음산하지만, 결코 호러 게임은 아닌 '호텔소울즈', 지금 만나보시죠.

▶ [신작엿보기] 호텔소울즈(HotelSowls), 기괴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미스터리 추리극

- 이사만루3

한국 모바일 야구 게임 끝판왕 등장!

지난 1월 30일, 공게임즈는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의 신작, '이사만루3'의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이사만루3는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진짜 야구를 펼치는 듯한 생생함으로 쇼케이스를 찾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진보된 실사형 모바일 3D 야구게임, 리얼 물리 메커니즘의 접목 등 많은 부분을 고려해 개발한 작품이라고 밝힌 만큼, 그 퀄리티는 매우 높은 수준! 손맛을 보여주기 위해 투구속과 타구결의 박자감을 살렸으며 선수들의 고유 모션과 스윙 모션, 세레모니, 응원가까지 담아냈습니다.

▶ 타격폼부터 세레모니까지?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3' 쇼케이스 개최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