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4강행 마지막 티켓의 주인은 누구? 8강 B그룹 경기 종료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0-01-12 20:01:13 (수정 2020-01-12 20:01:1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는 12일 로스트아크 첫 e스포츠대회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8강을 진행했다.

8강은 A조와 B조로 나누어 각각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로 진행됐다. B조에는 베티와아이들 팀과 손절장인 팀, 은신넬라없어요 팀과 잘먹고갑니다 팀이 각각 참여해 4강 진출권을 두고 경쟁했다.

B조에서는 손절장인 팀과 팀이 각각 승자전과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4강에 진출했다.

손절장인 팀은 1경기에서 베티와아이들을 상대로 아군을 적재적소에 세이브해주는 훌륭한 연계 플레이로 2승을 따내며 승자조에 먼저 진출했다. 시클로 선수의 백업이 빛나는 경기였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승자전에서는 은신넬라없어요와 경기를 치르게 됐다. 1세트에서는 승리를 내주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2세트부터 상대 워로드를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전략으로 우회해 2세트 3세트 연달아 승기를 잡으며 4강 진출 티켓을 먼저 얻었다.

잘먹고갑니다 팀은 1경기에서 은신넬라없어요 팀에게 패배하며 패자조로 갔었다. 우승 후보 중 한 팀이었는데, 은신넬라였어요 팀의 각성기가 연달아 성공적으로 박히면서 아쉽게도 패배했었다. 결국 패자조에 간 잘먹고갑니다 팀은 패자전에서 베티와아이들을 상대로 역전에 성공하면서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됐다. 최종전에서 잘먹고갑니다 팀은 1경기에서 패배를 안겨줬던 은신넬라없어요 팀을 상대로 손절장인 팀의 워로드 집중 공격과 유사한 전략을 선보이면서 리벤지에 성공해 결국 마지막 4강 진출 티켓을 획득했다.

한편,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4강 A조에서 유리멘탈 팀과 다음달반오십 팀, B조에서 손절장인 팀과 잘먹고갑니다 팀이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로열로더스 4강은 오는 18일 진행될 예정이다. 4강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이 아닌 싱글 토너먼트 룰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