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신작엿보기] 패쓰홈, 은근히 클리어 욕구를 자극하는 감성 드로잉 퍼즐

배재호 기자

기사등록 2020-01-08 17:51:19 (수정 2020-01-08 17:51:1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힐링 퍼즐 게임 ‘패쓰 홈’소개입니다. ‘인터와이즈모드’와 ‘스토리즈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한붓그리기 방식으로 선율을 만들어내 별들을 이어주고, 다시 홈에 도달해야 하는 방식의 드로잉 퍼즐 게임입니다.

무조건 별을 연결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번 거쳐야 하는 목적지 별이 정해져 있어 순서를 잘 지켜서 이동해야 하고
일종의 보너스 개념인 ‘스타더스트’도 습득해야 합니다. 이미 그려낸 선율에 닿거나, 목적지가 아닌 별에 닿으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비교적 단순한 게임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우선 목적지만 잘 향한다면 효율적으로 딱딱 이동할 수도 있고, 반대로 게임오버 당하지 않는 선에서 선율을 자유롭게 그릴 수도 있어 나름의 손맛이 잘 느껴집니다.

따뜻한 색감과 감미로운 사운드가 특징입니다만, 선택지 없이 맥락 없이 튀어나오는 영상 광고는 게임의 분위기를 해치네요.

‘인터와이즈모드’의 감성 드로잉 퍼즐, ‘패쓰 홈’이었습니다.

◆ 패쓰 홈 플레이 영상

서비스/개발 인터와이즈모드 / 스토리즈스튜디오
플랫폼 AOS
장르 드로잉 퍼즐
출시일 2020.01.07
게임특징 
 - 제법 클리어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드로잉 퍼즐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