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리니지2M, 레벨업 하면 일단 신탁부터! 레벨업과 스펙업의 핵심 '신탁 퀘스트'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9-11-28 22:28:47 (수정 2019-11-28 22:20: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아인하사드 신상 = 게임조선 촬영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이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에는 다른 게임과는 조금 차별화된 일일 퀘스트 '신탁'이 존재한다.

신탁은 마을 내 아인하사드 신상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미션이다. 하루에 최대 10개의 신탁을 받아 클리어할 수 있으며, 한 번에 5개까지 받을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신탁의 개수는 증가한다.


마을에서 아인하사드 신상을 탭하면 신탁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신탁의 특징은 자신이 원하는 신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신탁에는 앝데나, 장비, 신탁의 증표, 스킬북, 재료 등 항목이 나뉘어져 있다. 원하는 신탁을 골라 받을 수 있으며, 항목에 원하는 신탁이 없다면 리셋을 통해 다시 뽑아볼 수 있다. 리셋에는 소량의 아데나가 소모된다. 신탁은 클리어 시 기본적으로 아데나와 명예 포인트, 신탁의 징표를 받을 수 있으며 어떤 신탁이냐에 따라 1개 추가 신탁 보상이 제공되는 형식이다.


클리어 시 기본 보상에 랜덤 보상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추가로 마을 아인하사드 신상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신탁과는 별개로 '교단의 신탁서' 아이템을 이용해 신탁 퀘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교탁서 역시 일반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등급이 존재하며 등급이 오를수록 더 높은 보상을 노려볼 수 있다. 교단의 신탁서는 사냥터 드랍이나 제작, 다이아 상점에서 포인트와 아데나 등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신탁서를 다이아 상점 교환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한편, 아인하사드의 신상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신탁 퀘스트는 레벨업 시 초기화되는 특징이 있다. 이 때문에 레벨업을 하고나면 다른 퀘스트보다 신탁 퀘스트를 10개 먼저 끝내놓는 것이 유리하다. 경험치도 경험치이지만, 신탁 퀘스트 보상에서는 고급 장비나 희귀 등급 제작 주문서 조각 등을 노려볼 수 있으며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아인하사드의 사제로부터 전캐릭터 공통 스킬북을 구매하는 등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