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신작엿보기] 애프터라이프, 육성과 수집! 미소년/청년 사신들과의 교감 성장기

배재호 기자

기사등록 2019-11-21 22:25:32 (수정 2019-11-21 16:45: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육성 시뮬레이션을 표방한 NHN의 신작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신’이라 불리는 캐릭터(남성)를 관리하는 매니저가 되어 이들과 함께 구천에 떠돌아다니는 원혼을 정화시키는 일을 하게 됩니다.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기용한 풀보이스 지원과 여러 속성을 만족하는 확실한 캐릭터 롤, 깔끔한 일러스트가 이 게임의 승부수입니다. 말랑말랑하게 시작해서 감정선을 건드리는 스토리도 기본이고요.

20여종의 사신들과, 등급에 따른 일러스트 외형 변경, 이 와중에 원혼 정화 작업이 턴제 전투로 이루어져 있어 일종의 캐릭터 RPG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꿈왕자 시리즈’와 비슷한 형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쉴 새없이 매력 뿜뿜 하는 사신들과 교감을 나누는 이야기 ‘NHN’의 오랜만의 신작, ‘애프터라이프’였습니다.

◆ 애프터라이프 플레이 영상

서비스 NHN
플랫폼 AOS, iOS
장르 여성향 육성 시뮬레이션
출시일 2019.11.21
게임특징 
 - 여성향 육성 시뮬레이션과 수집형 RPG의 만남
 - 어떤 스타일을 좋아할 지 몰라 다 준비해봤어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