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19] [영상] 조르다인과 연화의 사투?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트레일러 및 체험 영상

배재호 기자

기사등록 2019-11-15 16:54:41 (수정 2019-11-15 11:26: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펄어비스는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9 현장에서 '섀도우아레나'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배틀로얄 모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섀도우아레나는 50인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배틀로얄 장르로, 근접 액션과 RPG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장 체험 버전에서는 이미 친숙한 검은사막의 영웅들을 선택하여 플레이해볼 수 있었으며 원작에서 다져진 영웅들을 활용한 컨트롤 위주의 근접 액션과 배틀로얄 게임의 파밍과 긴장감, AOS식 빠른 성장 구도를 섞어 짧은 플레이타임 속에 확실한 재미를 줬다.

트레일러 영상은 이미 친숙한 검은사막 등장인물들의 결연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들은 전장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려 파밍을 하고 보물상자를 확인하고 있는 무방비의 적을 기습하거나 뒤를 추적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배틀로얄, 그리고 근접 전투로 느낄 수 있는 치밀한 수싸움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특히, 어둠의 장막이 드리워지며 위험지역을 빠져 나가지 못한 몬스터와 플레이어가 맥 없이 쓰러지는 장면, 영상 속 마지막 결전에서 승리하여 최후의 1인이 된 조르다인 듀카스가 뒤를 돌아보는 장면 등 배틀로얄 장르 특유의 긴박감이 잘 느껴졌다. 

섀도우아레나는 펄어비스가 공개한 신작들 중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CBT를 진행할 예정.

◆ 섀도우아레나 시연 영상

 

◆ 섀도우아레나 공식 트레일러

개발/서비스 펄어비스
플랫폼 콘솔/PC 이후 모바일
장르 근접 액션 배틀로얄
게임특징
 - 검은사막 '그림자 전쟁' 콘텐츠 스핀오프 신작
 - 1:1 맞짱 근접 위주 배틀로얄
 - 11월 21일부터 CBT 예정

 

[(부산)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