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19] 넷마블 부스 인기만점! 스튜디오 지브리 감성 충만한 '제2의 나라'

기사등록 2019-11-14 15:28:31 (수정 2019-11-14 15:28: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넷마블은 지스타2019에서 신작 '제2의나라'의 시연 존을 운영함과 동시에 특별행사를 진행하여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제2의나라는 숱한 명작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온 스튜디오 지브리와 요괴워치, 레이튼 교수 시리즈로 유명한 레벨파이브의 합작품인 '니노쿠니'에 기반을 둔 핵앤슬래시 MMORPG로 가상현실게임 '프로젝트N'의 베타 테스터가 된 플레이어가 현실과 또 다른 제2의나라를 오가며 세계를 구하고 이름 없는 왕국을 재건하는 주인공이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래픽에는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특유의 감성이 잘 녹아들어 있으며 지브리 스튜디오의 음악 감독인 히사이시 조가 제작에 참여한 것 또한 게이머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지스타 현장에서는 인기BJ와 일반 유저의 하늘섬 대난투와 더불어 코스프레쇼가 진행됐다.

[(부산)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