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19] [영상] 3D캐릭터로 만나는 매직:더개더링! 넷마블 '매직:마나스트라이크'

배재호 기자

기사등록 2019-11-14 15:36:51 (수정 2019-11-14 14:34: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9 현장에서 '매직:마나스트라이크'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카드 콜렉팅, 그리고 전략 대전의 선구자격인 매직:더 개더링을 비주얼을 가미한 모바일 대전으로 구현한 '매직:마나스트라이크'는 먼저 매직:더 개더링의 세계를 고품질의 3D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대전의 진행 방식은 캐릭터 전략 디펜스 방식으로, 마나를 소모하여 보유한 카드를 드래그하여 원하는 곳에 소환하여 상대의 타워를 부수고 메인 가디언을 쓰러뜨리는 식으로 진행된다. 매직:더 개더링의 룰에 전략 디펜스를 섞었다. 마나를 적재적소에 사용하여 최상의 덱을 전장에 소환해야 하는 것은 물론 전장의 상황에 따라서 유연한 대처를 할 수 있는 판단력을 필요로 한다.

무엇보다 3D캐릭터로 분하여 전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전투를 벌이는 플레인즈워커와 소환수를 보는 것은 원작 팬의 가장 큰 즐거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매직:마나스트라이크 시연 영상

 

개발/퍼블리셔 넷마블몬스터/넷마블
플랫폼 iOS, AOS
장르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특징 
- 한 번의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카드 전략
- 세계 최고 TCG인 매직:더 개더링을 고품질 3D로 구현
- 전세계 수많은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는 게임 모드

 

[(부산)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