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19] [영상] 감성RPG 맛집!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脫모바일급 연출과 조작감 '우수'

배재호 기자

기사등록 2019-11-14 16:42:09 (수정 2019-11-14 13:59: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9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최초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카툰풍 풀 3D 그래픽의 감성 MMORPG로 돌아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속도감을 살린 화려한 액션과 시원시원한 타격감, 즉각적인 회피 기동을 통해 적의 공격권에서 확실하게 벗어나고 바로 빈틈을 노려 달려드는 조작감을 극대화하여 모바일급 액션을 선보였다.

캐릭터 RPG 장르에 한획을 그은 '세븐나이츠' IP를 살려 원작 영웅들과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 해당 영웅으로의 변신, 무기 변신을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고, 협력기,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활용한 전략성을 살려가며 전투 몰입감을 높였다.

콘솔 게임 수준의 스토리 텔링과 화면 연출력 역시 이후로도 세븐나이츠 IP의 확장을 더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이었다.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시연 영상

 

개발/퍼블리셔 넷마블넥서스/넷마블
플랫폼 iOS, ANDROID
장르 MMORPG
게임특징 
- 세븐나이츠 영웅/무기 변신을 통한 몰입감 높은 전투
- 협력기 /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더한 핵앤슬래시 액션
- 다양한 협력 콘텐츠, 커뮤니티 기반의 감성 MMORPG

 

[(부산)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