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과자 모으면 물약부터 강화서까지! '달빛조각사' 신규 이벤트 2종 공략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19-10-24 18:41:59 (수정 2019-10-24 18:12: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24일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한편, 2종의 신규 이벤트를 공개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달콤, 상큼! 막대과자 데이 이벤트'와 '미르칸 탑, 오픈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다. 막대과자 데이 이벤트는 퀘스트를 통해 신규 요리를 보상으로 주며, 교환을 통해 캐릭터의 HP 및 MP를 퍼센트로 채워주는 물약부터 축복받은 강화서까지 일반적으로 얻기 힘든 아이템을 지급한다. 미르칸 탑 오픈 기념 이벤트는 별다른 제한 없이 출석만 하면 재화 및 물약, 강화 아이템을 지급하기 때문에 잊지 말고 수령하자.

■ 달콤, 상큼! 막대과자 데이 이벤트

달콤, 상큼! 막대과자 데이 이벤트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반복 퀘스트와 교환 이벤트 두 가지가 있다.

먼저 퀘스트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20 달성 후 '세라보그 성' 중앙 광장 10시 부근에 있는 마가렛에게 받는다. 마가렛은 남부 평원에 있는 쌍둥이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한다. 쌍둥이는 할로윈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남부 평원에서 여우 평원으로 가는 길목에 있다.


마가렛은 세라보그 성에 있다 = 게임조선 촬영


과자 잘 먹을 듯한 이름 = 게임조선 촬영

쌍둥이를 찾아 말을 걸면 막대 과자 레시피를 준다. 별도의 연구 없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바로 막대 과자 제작이 가능하다. 막대 과자 재료는 밀가루 1개와 설탕 1개, 소금 1개로 모두 상점에 있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다.

이후 막대 과자를 만들어 아이들에게 가져다주면 마가렛한테 되돌아가고 본격적인 반복 퀘스트가 진행된다. 헨즈엘은 막대 과자 20개와 쌉쌀한 카카오 20개를 요구하며, 그렛은 막대과자 20개와 달콤한 딸기 20개를 요구한다. 막대 과자는 이전 퀘스트와 마찬가지로 상점에서 재료를 구입해 마련하면 되고, 쌉쌀한 카카오와 달콤한 딸기는 '혼돈의 입구' 몬스터를 처리해 획득한다. 추천하는 던전은 수련관으로 3층까지 있기 때문에 많은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모든 재료를 마련한 후 아이들에게 아이템을 가져다주면 재료에 따라 '초코맛 막대 과자'와 '딸기맛 막대 과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레시피는 직접 사용해야 된다 = 게임조선 촬영


퀘스트 완료 후 두 꼬마가 반복 퀘스트를 준다 = 게임조선 촬영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비스킷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비스킷 조각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물약 및 강화 재료 교환에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무게 및 판매 가격이 0이기 때문에 자동사냥 시 무게 부담이 없다. 다만 아이템 등급이 일반이기 때문에 실수로 상점에 팔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HP 물약인 '초코 우유'와 MP 물약인 '딸기 우유', 강화 주문서 등이며, 우유의 경우 캐릭터의 HP 및 MP를 퍼센트로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최상급 물약이나 명인의 물약 대신 사용할 수 있다. 각종 강화 재료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구하기 힘들고, 상점에서도 비싼 가격으로 팔고 있기 때문에 이 기회에 대량의 강화서를 확보하는 것도 장기적으로 좋은 방법이다.


물약과 강화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아이템 이름 비스킷 조각 개수
 초코 우유 10개 20
 딸기 우유 10개 20
 맛있는 초코 우유 10개 30
 맛있는 딸기 우유 10개 30
 초코 우유 100개 180
 딸기 우유 100개 180
 맛있는 초코 우유 100개 270
 맛있는 딸기 우유 100개 270
 강화 주문서 상자 1개 350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서 1개 800
 축복받은 무기 강화서 1개 1300 

■ 미르칸 탑, 오픈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

미르칸 탑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는 다른 출석 이벤트와 별도로 1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접속한 이용자에게 재화 및 물약 등의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총 10번 지급한다. 모든 보상을 획득할 경우 총 60골드 및 최상급 HP 회복 물약 및 MP 회복 물약 각 250개, 스킬북 150개, 스킬 강화 재료인 깨우침의 정수 7개, 강화 주문서 상자 3개, 옵션석 상자 3개, 강화 보호제 3개를 확보할 수 있다. 별다른 노력 없이 대량의 재화를 얻기 때문에 빠뜨리지 말고 수령하자.


골드로 환산하면 130만 이상의 가치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