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개막전 리벤지 매치 ‘2019 KRKPL AUTUMN’ 29일 생중계

기사등록 2019-09-27 11:06:48 (수정 2019-09-27 10:56: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KPL연맹과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는 왕자영요 프로리그인 ‘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이하 2019 KRKPL AUTUMN)' 3주차 경기를 9월 29일(일) ~ 10월 2일(수) 오후 3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3주차 경기는 SELECTED(이하 SLT)의 승리를 시작으로, Ghost Owl Gaming(이하 GOG), Crown Watcher Gaming(이하 CW), Esports of Macao China(이하 EMC), ROX PHOENIX(이하 ROX), Nova Esports(이하 NOVA)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지난주 경기 결과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제공

ROX와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던 ESC 729(이하 ESC)가 GOG와 EMC팀에게 패배하면서 6위까지 순위가 내려갔다. 반면, ROX는 SLT와 DragonX Busan(GC Busan) (이하 DRX)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더욱 굳건하게 2위 자리를 지켜냈다. 

한편, GOG는 8연승을 기록하며, 세트 포인트 22점으로 1위 자리를 더욱 굳혔다. 4주차 경기에서 GOG와 맞붙는 팀은 SLT와 NOVA로, 연승 고공행진 중인 GOG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오는 29일 4주차 경기는 SLT와 CW의 대결로 시작하며, NOVA vs ESC 경기와 MVP vs DRX의 경기가 진행된다. 10월 2일 경기에는 개막전 경기의 리벤지 매치가 펼쳐진다. 개막전 경기에서 패배한 Nova, DRX, EMC는 승리한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승을 달리고 있는 GOG와 달리, 아쉬운 경기력으로 연패 중인 MVP와 VSG가 4주차에는 새로운 전략으로 첫 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주차 경기 대진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제공

‘2019 KRKPL AUTUMN’ 경기 영상 이외에도 서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선수의 보이스와 최고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HIGHLIGHT TOP 10’을 KRKPL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krkplofficial)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2019 KRKPL AUTUMN’ 생방송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KRKP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