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킹존 드래곤X, 팬 전원에게 티켓값 쏜다

기사등록 2019-09-09 13:21:30 (수정 2019-09-09 10:23: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킹존 드래곤X] 킹존 드래곤X는 킹존팬들에게 9월 7일 선발전 최종전의 티켓 값을 지원하는 ‘킹론트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존 드래곤X는 2019 LoL 월드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 최종전에 진출해 롤드컵 진출을 노린다.

이번 이벤트는 킹존 드래곤X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이벤트로 승리 시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티켓값을 지원하며, 패배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켓값의 50%를 제공한다.

‘킹론트가 쏜다’ 선발전 이벤트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킹존 드래곤X를 응원하는 치어풀과 이벤트 참여 신청서, 티켓을 가지고 롤파크 현장의 킹존 드래곤X 이벤트 부스에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신청서는 롤파크 치어풀 용지 옆에 비치된다.

응원 치어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킹존을 응원하는 치어풀이 중계 화면에 잡히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최종전 방송에서 10번째, 20번째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면에 잡힌 치어풀을 작성한 팬에게 선수 전원의 사인이 담긴 키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존 드래곤X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