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감사의 마음 담은 5성 영웅권 지급! '에픽세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모음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19-09-04 12:30:33 (수정 2019-09-04 11:17: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1주년 이벤트는 '클로에의 황금 알키 잡기 대작전(이하 알키 잡기)'과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로 미니게임이나 접속을 통해 영웅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알키 잡기에서는 일정 확률로 월광 속성 영웅 교환에 사용되는 금빛 전승석이 지급되며, 일일 미션을 통해 행동력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수행하자.

이번 이벤트는 약 3주간 진행되며, 비교적 간단한 진행방식에 비해 소환권 같은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키 잡기의 경우 일일 미션 보상 외에도 누적 포인트 보상이 있기 때문에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포인트를 적립할 필요가 있다.

이외에도 비비안의 서브스토리 '외로운 멍에의 비탈길'과 신규 캐릭터 퓨리오스 인증 이벤트, 비비안&디그누스 오브 소환확률 UP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클로에의 황금 알키 잡기 대작전

18일 3시까지 진행되는 알키 잡기 이벤트는 간단한 미니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하루 5개의 망치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일일 미션을 완료했을 경우 추가로 행동력을 받는다. 일일 미션은 모험 또는 토벌 5회 진행과 아레나 5회 진행, 골드 5만 사용, 장비 1회 강화 등 어렵지 않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일일 미션은 서버별 리셋 시간에 초기화되며, 획득한 망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다.


망치와 행동력을 지급하는 일일 미션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일일 미션을 통해 얻은 망치로 알키 잡기에 도전할 수 있다. 알키를 잡을 때마다 보상이 지급되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황금 알키의 경우 성약의 책갈피와 금빛 전승석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중 금빛 전승석은 4-5성 영웅 확정 소환권과 월광 속성 영웅 교환에 사용되는 은하의 책갈피 구입에 사용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가 알키 잡기에 주목하고 있다.

알키 보상
일반 알키

생명의 잎사귀 1개, 하급 장비 강화석 1개,
상급 장비 강화석 1개, 100,000 골드 중 1개 획득

황금 알키

성약의 책갈피 5개, 성약의 책갈피 10개,
금빛 전승석 1개 중 1개 획득


알키 종류에 따라 보상이 다르다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기간 중 잡은 알키 수에 따라 별도의 포인트가 누적된다. 일반 알키는 1포인트, 황금 알키는 2포인트가 누적되며, 20포인트마다 총 4회에 걸쳐 보상이 지급된다. 해당 보상은 이벤트 기간 중 한 번만 지급된다.


누적 포인트로 얻을 수 있는 보상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 7일 출석 체크 이벤트


접속만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출석 체크 이벤트는 19일 2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접속만 하면 아이템을 획득하는 간단한 이벤트다. 총 7회에 걸쳐 아이템이 지급되며, 보상에는 행동력과 고대동전, 골드 같은 재화와 성약의 책갈피, 5성 영웅 소환권이 포함돼 있다.

일자 보상
1일 행동력 365개
2일 고대동전 365개
3일 1,000,000 골드
4일 성약의 책갈피 20개
5일 머라고라 씨앗 1개
6일 4성 아티팩트 '감사의 마음과 함께한 1년'
7일 5성 영웅 소환권


1주년 기념 아티팩트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 외로운 멍에의 비탈길

비비안의 서브스토리 '외로운 멍에의 비탈길'이 5일 2시 59분까지 위치헤이븐 지역에서 진행된다. 잠긴 스테이지 '5. 그림자가 드리운 경계지'에 입장하려면 업적 '마물의 근월 분석1'을 클리어해야 하며, '4. 슬픈 그리움의 숲길'과 '10. 결의의 정원' 스테이지의 경우 최초 클리어 이후 자신의 전투력에 따라 스테이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난이도나 높을 수록 높은 행동력과 전투력을 요구하지만, 획득할 수 있는 재화도 증가한다.

해당 서브스토리는 계정 랭크 9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마물 연구 기록지'가 지급된다. 이벤트 재화 교환 아이템에는 촉매제와 정령 재료, 소환권, 룬, 장비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있다. 또한 관련 업적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하늘석과 생명의 입사귀, 성약의 책갈피, 골드, 촉매제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재화 교환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 퓨리우스 인증 이벤트

1주년 기념 이벤트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퓨리우스 인증 게시판'을 통해 신규 영웅 퓨리우스를 인증하면 생명의 잎사귀 2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6일 23시 59분까지로, 참여자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되니 퓨리우스를 보유한 이용자는 놓치지 말고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자.

■ 비비안 & 디그누스 오브 소환 확률 UP

아군 전체 가화 효과와 광역 공격이 특징인 자연속성 마도사 '비비안'과 공격이 아닌 스킬 사용 시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마도사 전용 아티팩트 '디그누스 오브'의 소환 확률이 4일 23시 59분까지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비안은 1%, 디그누스 오브는 1.05% 확률로 소환된다.


자연속성 마도사 비비안 =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성수안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