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국내 최강 “레전드”를 가린다, 레벨업 오픈: 에이펙스 레전드 프리시즌 파이널 개최

기사등록 2019-08-09 11:02:05 (수정 2019-08-09 10:33: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빅픽처 인터렉티브] 레벨업 오픈: 에이펙스 레전드 프리시즌 파이널(LVUP Open: Apex Legends Pre-season Finals, 이하 프리시즌 파이널)이 오는 8월 10일(토)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빅픽쳐 인터렉티브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레벨업 오픈: 에이펙스 레전드 프리시즌은 유망주를 발굴하고 에이펙스 레전드 대회 활성화를 위해 빅픽처 인터렉티브가 개최한 국내 최초 상설 대회다. 이번 프리시즌은 4회에 걸친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4개 팀이 오프라인 파이널에서 최종 승부를 펼치는 구조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파이널은 온라인 예선과 마찬가지로 제한시간 내에 더 많은 킬을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킬 레이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4강과 3/4위전은 50분, 결승전은 1시간 20분의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경기를 진행해 가장 많이 득점한 2개의 경기 점수를 합산하여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이번에 승부를 펼칠 네 팀은 범퍼 카(BUMPER CAR), 팀 엠브이피(TEAM MVP), 와이번(WyV), 랑_화이트(R4ng_White)다. 범퍼 카는 1주차 결승전에서 당일 최고 점수인 87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화력을 뽐냈다. 팀 엠브이피는 ‘라스(Ras)’를 앞세워 높은 킬 포인트를 챙기며 두 번째로 진출을 확정했다. 

와이번은 1주차에서 아이엠아이언맨 팀을 만나 탈락했으나, 재대결이 성사된 3주차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패배의 설욕과 파이널 진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랑_화이트는 4주차 결승전에서 단 1점 차로 더블유지에스(WGS)를 이기며 아슬아슬하게 마지막 파이널 진출권을 손에 넣었다.

프리시즌 파이널의 총상금 규모는 300만원으로, 우승 팀에게는 110만원이 수여되며 2위부터 4위까지 각각 80만원, 6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프리시즌 파이널은 레벨업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레벨업 공식 SNS를 통해 접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