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PS4 게임 구독 서비스 'EA액세스', 주요 혜택 알아보기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19-08-06 18:24:12 (수정 2019-08-06 14:06: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지난 7월 25일 PS4를 위한 게임 구독 서비스 'EA액세스(EA Access)'를 출시했다.

PS4의 EA액세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로, XBOX ONE의 EA액세스, PC의 '오리진 액세스(Origin Access)'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PS4의 경우 'PlayStation Plus 멤버십' 등의 문제로 EA액세스 출시가 불발된 바 있는데, 지난 25일 PS4용 EA액세스가 출시되면서 PS4 유저들도 다른 플랫폼 유저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EA액세스는 크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가입자는 PS4에서 EA의 정식 게임 및 시즌 패스, DLC를 구입할 때 가격의 10%를 할인받는다. 해당 혜택은 EA가 유통하는 타사 게임 및 게임 내 유료 재화의 할인에도 적용된다.

또한 출시를 앞둔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조기 트라이얼'을 제공한다. 트라이얼은 게임에 따라 게임의 일부, 혹은 전체가 제공되며, 정식 발매 후에도 트라이얼 체험 플레이가 가능하다.

트라이얼은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진행 중인 내용을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다. 6일 현재 트라이얼로 제공되는 게임은 '메이든NFL20(MADDEN NFL20)'과 '앤썸(ANTHEM)'이며, 차후 'FIFA20'이 출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볼트(VAULT) 게임' 무료 플레이를 제공한다. 볼트 게임은 EA가 선정한 게임 목록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는 서비스다. 지원 게임은 플랫폼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PS4 EA액세스 가입자는 'FIFA 시리즈'와 '배틀필드 시리즈', '니드포스피드'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A액세스 가입 시에는 PS4 Plus 계정을 별도로 요구하지 않는다. 단, 게임 내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계정이 필요하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온라인 기능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 외에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PS4 EA액세스는 1개월권과 12개월권이 있으며 가격은 각각 5,000원, 33,900원이다.


EA액세스로 플레이할 수 있는 PS4 게임 = EA 홈페이지 갈무리


EA액세스 공식 트레일러 = EA 공식 유튜브 채널

[성수안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