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하늘까지 일방통행, 극한의 플랫포머 '슬립슬롭(SlipSlop)' 화제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19-07-25 18:02:23 (수정 2019-07-25 16:14:4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슬립슬롭 시작 화면

0taste가 개발하고 있는 플랫포머 '슬립슬롭: 월드 하디스트 플랫포머 게임(SlipSlop: World's Hardest Platformer Game, 이하 슬립슬롭)'이 쉬운 조작과 높은 난도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슬립슬롭은 지난 6월 28일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등록된 인디 게임으로 가장 어려운 플랫포머를 표방하고 있다. 조작은 점프 하나뿐이지만 플랫폼의 속도와 재질에 따라 점프 방향과 거리가 달라져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다. 7월 25일 기준 스팀 내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많은 유저가 조작은 간단하지만 플레이는 어려운 독특한 게임이라며 호평하고 있다.


28일 출시한 슬립슬롭은 1달이 지난 현재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물론 모든 유저가 슬립슬롭을 호평하는 것은 아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플랫폼의 움직임을 파악하기 어려워지고 이는 제한된 조작과 맞물려 불합리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다. 일부 유저는 이러한 게임 방식을 '게임이 아니라 물리 시뮬레이터'라고 평가했다. 물론 슬립슬롭은 앞서 해보기 단계인 만큼 개선의 여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은은 현재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직 앞서 해보기 단계라서 준비된 난이도 레벨이 부족하지만 꾸준한 업데이트로 개선 중이다. 슬립슬롭은 플랫포머라는 장르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원 버튼 플레이라는 독특한 방식 덕분에 많은 유저의 호평을 받는 만큼 추후 정식발매를 기대해본다.


게임에 표시되는 글로벌 순위표


슬립슬롭 플레이 영상 = 0taste 유튜브 채널

[성수안 수습기자]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