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검은사막모바일, 성장 의뢰 시스템 추가, 나이트메어 이벤트 보스몹 등장!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19-06-27 17:43:05 (수정 2019-06-27 17:10: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펄어비스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모바일'에 업데이트를 통해 '성장 의뢰' 시스템과 2차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어둠에 잠식된 나이트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와 영지, 장비, 가문의 각 카테고리별로 성장 진행 정도를 확인하고 보상받을 수 있는 성장 의뢰 시스템과 함께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이 추가로 등장했다. 또, 나이트메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 성장 의뢰 시스템

 

검은사막모바일 내 주요 핵심 콘텐츠인 캐릭터, 영지, 장비, 가문의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의뢰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해당 성장 의뢰는 이전 목표를 달성해야 다음 목표가 열리는 형태로, 캐릭터와 영지, 장비, 가문 육성을 진행하면 자연스레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도전 과제 외에도 성장 의뢰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입수 가능하게 됐다.

 

 

■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 2차 오픈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에, 자동 사냥 또는 채집 중에도 영지 및 월드 경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추가됐다. 자동 사냥 및 채집 중에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 영지, 월드 경영 콘텐츠를 즐기더라도 자동 사냥을 통한 경험치 및 아이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검은사막모바일은 영지 및 월드 경영 뿐만 아니라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더 많은 콘텐츠를 자동 사냥 및 채집 중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어둠에 잠식된 나이트메어 이벤트

 

오마르 용암 동굴 나이트메어에 이벤트 몬스터 '악몽 속의 환영 페리드'가 등장한다. 해당 몬스터는 매우 강력하며 마지막 타격에 성공할 시에는 신화 등급 장비와 다량의 황금 조각상을 획득 가능하다. 또, 확률적으로 신화 님 칫ㅁ연 등급의 장신구를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다. 

 

나이트메어 지역에서는 이벤트 전용 신규 반복 의뢰도 진행 가능하므로, 나이트메어 콘텐츠를 방문하는 이용자가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 콘텐츠 추가 및 변경 사항

 

- 라모네스 전장

라모네스 전장의 미니맵에서 출현하는 유물의 아이콘은 다음과 같이 변경했다.

 

 

- 거점전 및 공성전

코끼리의 체력이 기존 대비 10% 증가했다.

 

- 몬스터 및 아이템

카드리 협곡의 몬스터가 선제 공격할 수 있도록 변경함과 더불어 카드리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의 획득량을 증가, 무게 소폭 감소시켰다. 또, 왕의 정원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판매 가격이 증가하고, 무게를 소폭 감소시켰다.

 

한편, 검은사막모바일은 신규 콘텐츠 '아술라 도적단'을 선보이며 모바일 MMORPG로써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