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버츄얼슈퍼레이스, 30일 하남 마이개러지서 열린다

기사등록 2019-06-27 09:01:36 (수정 2019-06-27 09:01: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가마시스템] 슈퍼레이스와 유튜브채널 의수네 자동차는 오는 30일 하남 마이개러지에서 버츄얼슈퍼레이스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버츄얼슈퍼레이스는 아세토코르사(Assetto Corsa) 종목으로 의수네 자동차,가마 시스템이 주관하여 진행된다.

 

버츄얼슈퍼레이스는 모션시뮬레이터로 진행되는 e스포츠와 모터스포츠가 결합된 e모터스포츠 대회다. 기존의 e모터스포츠와는 차별화된 몰입도 높은 환경으로 참가선수 및 시청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실제 CJ 슈퍼레이스의 ASA 6000 CLASS 스톡카를 재현한 차량을 적용하여 진행함으로써 슈퍼레이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기대된다.

 

본선 첫 경기는 팀 포르쉐와 비머베르크 양 동호회간 대표가 출전, 8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저녁 7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해설은 제일제당 레이싱팀 김의수 감독, 현 레디컬 레이싱선수 겸 코미디언 한민관, 캐스터는 격투게임등 다수 해설을 진행하는 스피릿제로팀 강성훈이 맡아 진행하게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