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 온라인 방송 진행

기사등록 2019-05-29 15:06:36 (수정 2019-05-29 15:06: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온라인 방송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6월 1일 오전 9시부터 넥슨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방송에는 문호준, 유영혁 등 16명의 선수와 김효진 아나운서, 김대겸 해설위원, 김택환 BJ, 박인재 감독이 출연한 가운데 ‘카트라이더 리그’ 체육대회 컨셉으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들은 8명씩 2개 팀으로 나뉘어 ‘카트라이더’를 활용한 경기 종목으로 실력을 겨룬다. 종목별로 승점을 합산해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총 4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방송 진행을 기념해 촬영 현장에 유저들을 초대한다. 5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의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50명을 추첨해 넥슨 사옥에서 진행되는 본 방송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생중계 외에도 작전 회의부터 선수 리액션, 인터뷰 등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출연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 3월 넥슨 유튜브에서 방영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관계자들이 출연해 매회 경기를 솔직하게 리뷰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총 8회차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