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 더욱 예뻐진 '에어리스'? 신규 트레일러 공개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19-05-10 17:26:54 (수정 2019-05-10 17:19: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9일,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Final Fantasy VII Remake, 이하 파판7리메이크)'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를 대표하는 작품 '파이널판타지(Final Fantasy)', 그리고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중 명작 중 하나로 꼽히는 '파이널판타지7(Final Fantasy VII)'.

파이널판타지7은 수많은 게이머가 리메이크되기를 바라왔던 작품으로, 리메이크와 관련해 무수한 추측이 난무할 정도로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그리고 2015년, 스퀘어에닉스는 '파판7리메이크'의 개발 프로젝트를 발표하면서 게이머의 기대를 더욱 높였고 5년이 지난 지금에도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게이머가 많다.

이번 1분 정도의 분량을 가진 신규 트레일러에서는 파판7에서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투 씬도 담겨져 있다. 특히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함에 따라 그래픽은 진일보를 넘어 재창조되었다. 덕분에 본 신규 트레일러에서는 과거 3D를 통해, 그리고 일러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등장 인물들의 수려하면서도 뛰어난 묘사가 된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 가히 실존 인물의 모습을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할 정도.

영상에서는 주인공인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와 '에어리스 게인즈버러' 뿐만 아니라, '제시', '바레트 월레스', '빅스'의 얼굴을 확인 가능하며 덤으로 '세피로스'로 추정되는 인물의 뒷모습도 등장한다. 전투 씬에서는 클라우드의 화려한 대검 액션과 바레트의 총격 영상이 담겨져 있다.

- 주요 인물 모습

















- 주요 전투 씬









특히 영상의 가장 마지막 부분에는 'More to com in June'이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6월에 추가적인 정보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신규 트레일러에서는 아쉽게도 '티파 록하트'의 모델링은 찾아볼 수 없다. 단, 파티원 목록에는 티파가 포함돼 있는 것을 확인 가능.

아래는 뛰어난 그래픽으로 재창조된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112_24585 완전미친개새끼 2019-05-27 03:15:59

에어리스 뒤짐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