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갓오브워’ 제작 과정 담은 다큐멘터리 11일 공개

하준영 기자

기사등록 2019-05-07 13:30:38 (수정 2019-05-07 13:30: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갓오브워’를 개발한 산타모니카 스튜디오는 ‘갓오브워’의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라이징 크레토스’를 한국 시간으로 11일 공
개한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는 “태평양 표준시로 오는 5월 10일 오전 12:01분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를 통해 다큐멘터리 ‘라이징 크레토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이징 크레토스는 산타모니카 스튜디오가 ‘갓오브워’를 개발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로, 지난 4월 20일 첫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갓오브워’는 2018년 4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아버지 ‘크레토스’와 그 아들 ‘아트레우스’로, 아내인 ‘페이’의 유언을 다하고자 모험을 떠나게 된다. 기존 동명의 시리즈와 달리 그의 아들이 동행해 아들과 협동해야 넘어갈 수 있는 장애물 등이 등장하는 것이 이번 작품의 특징이다.



라이징 크레토스에는 게임 내의 모습과 개발이 진행 중인 스튜디오의 모습이 등장하며, 이 밖에도 캐릭터들의 모션 캡쳐 장면과 성우들의 연기들을 엿볼 수 있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는 다큐멘터리의 공개 날짜와 함께 크레토스 역을 맡은 배우의 짧은 인터뷰가 담긴 1분 남짓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하준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