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오토체스모바일, 사전 테스트 개시…안드로이드 기종 참여 가능

하준영 기자

기사등록 2019-04-19 16:39:12 (수정 2019-04-19 16:39: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출처 오토체스 공식 홈페이지

거조다다스튜디오가 개발한 ‘도타2’의 게임 모드 ‘오토체스’의 모바일 버전이 지난 18일부터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오토체스’는 ‘도타2’의 사용자 지정 게임으로, ‘도타2’의 소속 영웅들을 구매, 조합해 다른 유저와 전투를 벌여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다. 각 유닛에게는 종족과 직업, 고유의 궁극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종족 또는 직업 조합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부여된다. 또 크립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아이템을 활용,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오토체스’의 모바일 버전은 ‘오토체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apk 파일을 실행해 설치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는 안드로이드 기종만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기존과 디자인은 유사하지만 전체적인 그래픽은 만화스럽게 제작되었으며, 모바일에 맞춰 편의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구성하는 기본 뼈대는 ‘오토체스’와 동일해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토체스’의 국내 정식 서비스 여부 및 일정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하준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