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코리아보드게임즈, 마블 슈퍼 히어로 보드게임 5분 마블 출시 예정

기사등록 2019-04-17 10:11:01 (수정 2019-04-17 10:11: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코리아보드게임즈 제공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마블 코믹스 세계관의 실시간 협력형 보드게임 5분 마블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5분 마블은 플레이어들이 마블 슈퍼 히어로가 되어 팀을 이루고 몰려드는 악당들을 물리치는 보드게임이다. 5분 마블은 차례 개념이 없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플레이어는 모두가 한 팀이 되어 서로의 능력을 보완하며 악당들과 맞서게 된다.

 

5분 마블은 제목 그대로 제한 시간 5분 동안 진행하는 게임이다. 모든 악당을 5분 동안 물리쳐야 승리하는 이 게임은 쉴 틈 없이 빠른 전개가 특징이며 순발력과 팀워크가 승리의 관건이 된다.

 

5분 마블에는 캡틴 아메리카, 헐크, 아이언맨 등 10명의 마블 슈퍼 히어로가 등장하며 각 슈퍼 히어로의 개성과 특수 능력이 잘 반영되어 있다. 서로의 능력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 히어로의 조합에 따라 게임 전략도 달라지도록 구성되어 있어 반복 플레이를 통해 연구하는 재미 또한 뛰어나다. 또한 레드 스컬, 울트론, 타노스 등 6개 난이도의 보스가 준비되어 있어 점점 더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할 수도 있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5분 마블 출시 전 사전 행사로 현재 코엑스 메가박스 입구,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에 마련된 마블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과 선행 판매를 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