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캡콤, 추억의 고전게임 16종 탑재...‘캡콤 홈 아케이드’ 발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4-17 10:03:38 (수정 2019-04-17 10:03: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출처 캡콤 스토어 페이지

올해 ‘바이오하자드RE:2’, ‘데빌메이크라이5’와 같은 타이틀을 발표해 인기를 모았던 캡콤이 과거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캡콤 홈 아케이드’를 국내 기준 지난 16일 발표했다. 

‘캡콤 홈 아케이드’는 조이스틱과 본체가 결합돼 HDMI단자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16종의 캡콤의 고전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기이다. ‘스트리트파이터2’, ‘파이널파이트’, ‘에일리언vs프레데터’ 등의 게임들이 탑재 리스트에 올랐다.

기기의 디자인은 현재 캡콤의 로고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하나의 기기로 오프라인에서 최대 2명의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조이스틱이 내장돼 있다. 또 와이파이 접속으로 멀티 플레이를 지원해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하거나 레더보드에 자신의 기록을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캡콤 홈 아케이드’는 오는 10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캡콤 스토어에서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287.49달러(한화 약 32만원)으로 책정됐고, 추후 더 많은 구입처가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캡콤 홈 아케이드’는 북미, 영국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구매를 진행 중으로 국내를 포함한 그 외 지역에 대한 구매 계획은 미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