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서바이벌프렌지, 제페토 신작 배틀로얄 게임 스팀 통해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4-09 14:41:20 (수정 2019-04-09 14:41: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서바이벌프렌지 유튜브 갈무리

‘포인트블랭크’의 개발사로 알려진 제페토가 신작 배틀로얄게임인 ‘서바이벌프렌지(Survival Fenzy)’를 지난 5일부터 스팀 얼리엑세스를 통해 공개했다.

주로 총기를 사용해 원거리에서 전투를 벌였던 다수의 배틀로얄 게임과 다르게 근접 및 투척 무기를 활용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것이 ‘서바이벌프렌지’의 특징이다. 게임 내 당구공, 식칼, 소화기 등 다양한 물품들이 등장하며, 이를 무기로 삼을 수 있다. 

‘서바이벌프렌지’는 최소 5명에서 최대 20명의 이용자가 하나의 섬을 무대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서바이벌 경쟁과 함께 구조 헬리콥터를 타고 탈출하는 1명이 승리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근접 및 투척 무기뿐만 아니라 다른 이용자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덫들도 무기로 등장해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 게임 내 파밍을 통해 발견할 수 있는 키를 활용해 맵 내의 보관함을 열면 총기를 획득할 수 있다. 총기는 획득하기 어렵지만 강력한 성능 가지고 있는 무기이며, 총기 소유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면 다른 이용자가 이를 다시 획득해 사용할 수 있다.

‘서바이벌프렌지’는 1만 5500원으로 구매해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지만 제페토는 국내 이용자의 경우, 한국의 심의 과정으로 인해 오는 20일부터 게임을 구매하길 권장하고 있다. 20일 이전에 게임을 구매하는 국내 이용자는 20일까지 게임 이용이 제한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