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출시 임박? 중국 사전예약 시작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9-03-20 16:33:39 (수정 2019-03-20 16:33: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던전앤파이터모바일 타이틀 스크린샷 = 넥슨 제공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 2D 모바일 신작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이 중국에서 곧 출시될 전망이다.

WeChat, QQ Game Center 등 중국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는 3월 18일부터 중국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의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중국의 각종 모바일 플랫폼에서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 게임조선 캡처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원작의 스토리와 플레이방식, 육성과정을 그대로 따라가지만 시즌 2 '2nd Impact' 업데이트 이전을 기준으로 하는 클래식 빌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고 레벨은 60으로 제한된다.

이밖에도 소개 스크린샷을 통해 남성 귀검사, 여성 격투가, 남성 거너, 여성 마법사까지 4종의 실제 플레이 장면과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재화가 원작의 골드, 세라가 아닌 테라(Tera)라는 별도의 자원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윤명진 디렉터를 필두로 한 별도의 팀이 '프로젝트 BBQ'와 동시에 개발하고 있는 작품으로, 2018 던파 페스티벌을 통해 2019년 출시가 목표임을 언급한 바 있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 넥슨 제공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