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팀, 아수라워크-셰에라자드 스폰서십 체결

기사등록 2019-03-07 15:06:27 (수정 2019-03-07 15:06: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지지더블유피 제공

[기사제공 = 지지더블유피]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기업 셰에라자드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팀 아수라워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셰에라자드는 이번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팀 아수라워크에 게이밍 헤드셋 ‘오디지 모비우스’를 협찬한다. 팀 아수라워크는 출전 중인 ‘인텔 펍지 코리아 컨텐더스 페이즈1(이하PKC)’ 대회에서 오디지 모비우스를 착용하고 경기한다.

오디지는 미국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로 음향 애호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끄는 브랜드다. 모비우스는 오디지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아직 게이머들에게 낯선 브랜드인 만큼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디지 모비우스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셰에라자드는 “아수라워크는 아마추어에서 시작한 팀으로 도전정신과 성장 가능성이 돋보인다. 오디지 또한 기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이 아닌 게이밍 헤드셋 시장에 새로 발을 들여놓았다. 모비우스와 아수라워크 모두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팀 아수라워크는 이스포츠 기업 지지더블유피(GGWP)에서 운영하는 팀으로, ‘센트리’ 황정운, ‘자밀’ 목기호, ‘이븐’ 정대규, ‘헤스’ 홍의선으로 구성된 4인 팀이다. PKC 오픈슬롯을 조 1위로 통과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팀 아수라워크 우현빈 감독은 “이번 셰에라자드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능력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의 가능성을 더 보여주고 싶다. 이번 PKC에서 더 성장하는 팀의 모습을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