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앤섬, PS4버전 크래시 이슈 조사 시작…이용자 데이터 수집 중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3-05 12:27:05 (수정 2019-03-05 12:27: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출처 앤섬 공식홈페이지

지난달 22일 정식 출시된 EA의 RPG ‘앤섬(ANTHEM)’이 이용자들의 의견 접수를 통해 최근 PS4버전에서 게임이 강제 종료되거나 정상적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는 크래시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조사에 착수했다.

조사가 시작되기 전 ‘앤섬’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크래시와 관련된 각종 증상을 서로 공유하기도 했으며, 크래시로 인한 피해로 게임 환불 요청을 진행한다는 사례가 각종 커뮤니티에 게시되기도 했다. 

EA는 EA Help 트위터를 통해 현재 ‘앤섬’ 플레이 중 크래시 문제를 겪고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데이터를 수집한다는 트위터를 올렸으며, 내용 중 별도의 링크를 통해 이용자가 겪고 있는 크래시 문제를 서술해 문제를 제보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문제를 겪고 있는 이용자는 해당 링크의 포스트를 통해 자신이 겪고있는 문제를 제출할 수 있다. 포스트에는 사용하는 PS4 기기(일반, 슬림, 프로)와 PSN ID와 함께 언제 크래시가 발생했는지, 크래시 데이터를 전송했는지 등 크래시 상황을 설명할 수 있다.

5일 오전 기준 ‘앤섬’ PS4 버전 크래시 문제로 인해 데이터를 제시한 인원은 160건을 넘어섰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