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인터뷰

37게임즈,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 올해 봄 출시 예정, 프로듀서 인터뷰 단독 공개!

기사등록 2019-02-28 14:36:15 (수정 2019-02-28 14:36: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37게임즈 제공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37게임즈는 전격문고에서 정식 라이센싱한 2차원 RPG 모바일 게임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격문고에서 출판한 '소드 아트 온라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을 포함한 24권의 인기 작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RPG 모바일 게임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 는 2019년 봄에 한국 2대 마켓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28일 운영측은 게임 프로듀서의 독점 인터뷰 내용을 단독 공개했다.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는 전격문고에서 출판하는 인기 작품 24권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속에서 키리가야 카즈토, 아스나, 미사카 미코토, 카미죠 토우마 등 캐릭터와 만나 함께 생활하고 교차된 차원의 세계에서 파티도 맺어 모함을 떠날 수 있다.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자 프로듀서 강뢰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미지 = 37게임즈 제공

Q. 수많은 2차원 작품들 중 왜 전격문고 IP 를 선택했을까?

A. 개인적으로 전격문고의 작품들과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들 많이 좋아하는 편이다. 인기 캐릭터들을 하나의 세계로 모아서 그들의 매력을 유저분들께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매우 큰 도전이자 특별한 경험이라는 생각이 들어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

Q. 유저분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작품은?

A. 지금 절찬리에 방송중인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시제이션’과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Ⅲ’을 유저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다. 이전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으며 키리토와 미코토도 나오니 기대할만하다.

Q. 원작의 설정을 그대로 가져온 후 일본 카도카와쇼텐과 SEGA에게 검수받는 과정에서 겪은 가장 큰 어려움은?

A. 원작 일러스터와 작가가 아주 많다 보니까 편하게 검수를 끝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었다. 시나리오와 그림 하나하나 모두 그분들의 검수를 받고 진행했다. 불안정성이 높은 건 물론이고 검수 기간도 매우 길었지만 모두들의 노력 끝에 이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들었으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Q. 기획 중인 전격문고 캐릭터 추가 일정은?

A. 유저분들께서 오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었다. 향후에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내용과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적절한 시기에 캐릭터의 추가 계획 및 전격문고 외 다른 IP와의 연동 계획도 공개하겠다.

Q. 유저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 드린다.

A. 오랜 개발과 테스트 끝에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가 드디어 한국에 런칭할 예정이다. 정성 들여 제작한 게임인만큼 유저분들께서도 게임에 녹아있는 제작진의 애정과 열정을 느끼며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24권의 인기 작품들이 총 출동하는 RPG 모바일 게임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는 2019년 봄에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전예약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 37게임즈 제공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