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미탭스플러스, 더마이다스터치골드와 ‘게임아이템 거래소’ 기술제휴

기사등록 2019-01-30 20:30:32 (수정 2019-01-30 20:30: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미탭스플러스]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대표 류경선)와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와 관련한 기술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는 금 연동 거래 플랫폼 ‘DGE(Digital Gold Exchange, 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로 거래소에서 실제 현물인 금 또는 ‘디지털 금’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기술제휴로 미탭스플러스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이용하여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를 사용한 거래가 가능하게 될 방침이다.

 

이로써 ‘게임 아이템 지갑 API’ 거래소에서 이더리움(ETH) 및 플러스코인(NPCL)과 함께 사용될 예정이며,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에서 자체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Crypto Dino(크립토 다이노)’와 연동하여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게임 아이템 지갑 API’는 국내에서 최초로 B2B 지갑 API를 이용하여 게임아이템을 암호화페로 거래할 수 있게 설계되어 유저들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거래 및 입출금을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DGE(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 류경선 대표는 “게임 생태계는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장 적합한 영역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라며, “이번 제휴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사용처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