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미리보기] 아우라킹덤S, 감성을 자극하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11 15:47:17 (수정 2019-01-11 15:47: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C.O.C에서 서비스 예정인 ‘아우라킹덤S’는 대만의 대표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온라인 게임 ‘아우라킹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와 퀘스트의 연계성이 특징이다.

‘아우라킹덤S’에서는 원작의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과 원작 특유의 밝은 분위기의 판타지 세계관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으며, 가디언 및 멀티 클래스 시스템, 코스튬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콘텐츠!


‘아우라킹덤S’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공감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 콘텐츠로 이용자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감정 표현으로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픈 월드에서의 자유로운 비행과 일상생활 스킬인 농장 관리, 집 꾸미기, 낚시, 결혼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고 감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 멀티 클래스로 더욱 강력하게 즐기자!

 


‘아우라킹덤S’에는 총 14종의 클래스가 존재해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지원하므로 클래스 속성 간 존재하는 상성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전투 상황에 따라 무기를 교체하면서 다채로운 전투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각각 불, 얼음, 빛, 바람, 어둠과 같은 다양한 속성과 함께 근거리 또는 원거리에 특화된 공격력과 높은 방어력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들 캐릭터는 다양하게 마련된 코스튬을 비롯해 캐릭터의 표정까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며 개성을 드러낼 수도 있다.

◆ 나만의 동반자와 함께 즐기자!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디언 역시 ‘아우라킹덤S’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콘텐츠이다. 가디언은 개별 에피소드와 각기 다른 성향이 존재하며 수집과 진화, 조합 등을 통해 함께 성장한다.

이용자는 가디언과의 교감 및 각인을 통해 캐릭터의 전투를 도울 수 있으며, 가디언의 외형 역시 다채롭게 마련된 코스튬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또한, 가디언의 성장을 통해 능력치와 스킬 효과 등을 높이면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