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더디비전2, 에픽게임즈와 파트너십…스팀에서 빠진다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10 11:07:03 (수정 2019-01-10 11:07: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대표 이미지 = 출처 에픽게임즈 공식홈페이지

[게임조선=장정우 기자]에픽게임즈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해 12월 공개한바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오는 3월 15일 유비소프트의 RPG ‘톰클랜시의 더디비전2(이하 더디비전2)’ PC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디비전2’는 지난 2016년 출시된 ‘톰클랜시의 디비전’의 후속작으로 공간적 배경을 뉴욕에서 워싱턴 D.C로 옮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붕괴되는 워싱턴 D.C를 지키기 위해 디비전 요원이 되어 적과 싸우게 된다. 

이번 발표는 에픽게임즈와 유비소프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된 것으로 ‘더디비전2’뿐만 아니라 향후 유비소프트가 추가로 발표하는 게임들도 협력의 대상이 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는 자체 서비스인 유플레이와 에픽게임즈의 요소를 결합해 소셜 기능과 상호 운용 가능한 환경을 이용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더디비전2’는 스탠다드, 골드, 얼티밋 에디션으로 현재 예약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유비소프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때와 마찬가지로 향후 진행되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작인 '더디비전'을 판매했던 플랫폼 스팀과 오리진에서는 현재 '더디비전2'가 입점되지 않았다.

단, 국내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정식으로 오픈되지 않았기 때문에 국내 이용자는 공식적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더디비전2’를 구매할 수 없으며,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국내 정식 오픈 여부와 시기는 미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