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M, 연말 선물로 ‘TJ의 쿠폰-변신’ 쏜다

심정선 기자

기사등록 2018-11-30 14:04:46 (수정 2018-11-30 14:04: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30일 '리니지M'에서 내달 6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연말을 맞아 감사의 선물로 ‘TJ의 쿠폰-변신’을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12월6일부터 19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쿠폰-변신’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변신’을 사용해 '리니지M' 출시부터 현재까지 실패했던 변신 카드 합성을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쿠폰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한 번이며 영웅, 전설, 신화 등급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와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한 기록이 없는 이용자는 희귀 등급의 변신 카드를 받는다.

'리니지M' 이용자는 12월6일부터 19일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와 아이템, 게임 내 재화 등을 다른 서버로 옮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데포로쥬 서버에서 판도라 서버로의 이동 등 다른 월드로의 캐릭터 이전도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