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18] 최단 기록을 돌파하라! '킹오파올스타' 타임어택 최강자전 진행

심정선 기자

기사등록 2018-11-16 23:32:08 (수정 2018-11-16 23:32: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타임어택 최강자전'이 진행 중인 넷마블 이벤트 존 = 게임조선 촬영


넷마블은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2018'에서 '더킹오브파이터즈올스타'(이하 킹오파올스타) 행사로 '타임어택 최강자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타임어택 최강자전'은 '지스타2018'에 출품된 '킹오파올스타'의 시연 버전인 'G스타 모드'를 가장 빠르게 최종 보스까지 클리어하는 이용자를 뽑는 행사로, 일반 시연에서 가장 좋은 기록을 낸 1위부터 5위까지의 참가자들이 모여 다시 한번 최단 시간 클리어한 우승자를 가렸다.

 

우승 결의를 다지는 참가자들 = 게임조선 촬영


대회는 5위부터 1위까지 차례로 같은 던전의 타임어택을 시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순간의 실수로 최단 기록 경신에서 멀어지는 등 손에 땀을 쥐는 장면도 자주 연출됐다.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리해 공격에 나서다가 도리어 모든 체력을 잃고 강제 교체되기도 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2018' 기간 중 자사 부스를 방문해 '킹오파올스타'를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게임 이해도가 높은 중계진이 실황을 해설해 관객의 이해를 도왔다 = 게임조선 촬영

 

최종 보스를 처치해야 클리어가 인정된다 = 게임조선 촬영

 

게임 플레이에 몰두하고 있는 참가자 = 게임조선 촬영

 

클리어 순간 = 게임조선 촬영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심정선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