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포켓몬 명탐정 피카츄, 실사로 만나는 포켓몬…첫 예고편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1-13 10:48:35 (수정 2018-11-13 10:48: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포켓몬 명탐정 피카츄’ 포스터 = 출처 워너브라더스 픽처스 페이스북

2016년 출시된 바 있는 닌텐도의 ‘명탐정피카츄(名探偵ピカチュウ)’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영화 ‘포켓몬 명탐정 피카츄(POKÉMON Detective Pikachu)’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너브라더스 픽처스는 북미시간 기준 12일 ‘포켓몬 명탐정 피카츄’의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오는 2019년 5월 11일 개봉할 것이라 밝혔다. 예고편을 통해 CG로 실사화된 피카츄를 비롯한 각종 포켓몬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으려는 주인공 팀 굿맨과 그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피카츄가 라임시티에서 펼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피카츄의 목소리는 ‘데드풀’ 시리즈를 통해 국내에서 인기를 모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맡아 화제를 모은바 있다.

예고편을 통해 털이 복슬복슬한 피카츄를 비롯해 이상해씨, 푸린, 개굴닌자, 리자몽 등 현실을 배경으로 구현된 각종 포켓몬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팀과 피카츄가 마임맨을 대상으로 펼치는 심문을 통해 두 캐릭터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화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영화에 대한 정보 전달을 비롯해 영화 포스터에 숨겨진 각종 단서를 찾는 미니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포켓몬 명탐정 피카츄’의 국내 개봉 여부 및 개봉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