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리니지2레볼루션, 신규 콘텐츠의 단서가 여기에? GM에게 레볼레터 이벤트 진행 중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11-08 16:51:43 (수정 2018-11-09 09:09: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리니지2레볼루션 공식커뮤니티 캡처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레볼루션을 플레이하는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GM에게 레볼레터!' 코너를 진행했다.

GM에게 레볼레터를 통해 많은 유저들은 현재 리니지2레볼루션이 안고 있는 문제점과 개인적인 고민들을 속시원하게 털어놓을 수 있었으며 5명의 GM은 이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을 달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레볼레터에서는 앞으로 추가될 콘텐츠에 대한 힌트를 일부 얻을 수 있었다.

데포로쥬R2서버의 PDR마진 유저가 발의한 혈맹 던전 콘텐츠 무용론에 대해서는 현재 전반적인 전투력 상향 평준화로 인해 혈맹 던전의 마지막 단계인 크루마 코어의 어려움 난이도마저 소수의 인원이 자동사냥으로 밀어버릴 수 있는 현재 상황을 인지하고 있으며 난이도와 보상이 더욱 강화된 새로운 혈맹 던전을 준비중이라는 답변을 했다.

발라카스R1 루시엘@유저의 종족, 기초 클래스 뿐만 아니라 전직 이후 별도의 직업별 랭킹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각 직업 유저들이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경쟁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보고 있으며 재미있는 요소가 될 것 같아 추후 해당 기능을 도입하겠다는 긍정적인 코멘트를 남겼다.

비즈/결정체 수급이 어려워 UR제작에 난항을 겪고 있다는 유저들에게는 지금 당장 신규 콘텐츠 등 획득처를 늘리는 것은 기획, 개발, 테스트의 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반영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시급한 문제 해결을 위해 추가 보상 획득 이벤트에 대한 의견을 담당자에게 건의헸다고 밝혔다.

그 밖에도 최대 레벨 확장, 신규 던전, 신규 무기 등 새로운 업데이트는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GM에게 레볼레터 이벤트는 11월 14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리니지2레볼루션의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이나 응원의 한마디, 재미있는 사연 등을 올려준 유저들에게는 프리미엄 재료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