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검은사막모바일, 신화 장비 획득 찬스! 신규 지역 추가 및 만렙 확장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9-14 15:56:34 (수정 2018-09-14 16:36:3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모바일'에 신규 지역 3곳 및 신규 길드 토벌 추가 및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날 업데이트의 주요 골자는 신규 사냥터 3곳의 추가와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길드 토벌 : 정예 추가, 그리고 오픈 200일 기념 샤카투의 신화 던전 오픈 등이다. 이외에도 샤카투 상점에서 200일 기념 신화 장신구 획득 확률이 30% 증가한다.

우선 신규 지역으로 추가된 곳은 부패의 협곡, 엘릭 협곡, 엘릭 사원이며, 신규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새로운 메인 스토리 및 퀘스트도 진행 가능하다. 특히 세 곳의 지역 추가와 함께 캐릭터 최대 레벨이 66까지 확장되었으며 최대 레벨 66 달성 시 드랍률 10% 증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지역 3곳 = 펄어비스 제공

부패의 협곡과 엘릭 협곡, 엘릭 사원에서는 심연 등급 장신구인 '칠흑 추적자 팔찌'를 획득 가능하다.


신규 사냥터에서 획득 가능한 신화 장신구 = 펄어비스 제공

신규 길드 토벌 콘텐츠는 정예 난이도가 추가되었는데, 길드 토벌 : 정예에서는 페리드를 상대하게 된다. 특히 앞으로는 길드 토벌 성공 시에 '협동의 증표'를 얻을 수 있고 해당 재화가 있어야만 길드 토벌 : 정예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길드 토벌 : 정예 콘텐츠 = 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모바일 서비스 200일을 기념하는 특별 샤카투의 던전이 모습을 드러낸다. 9월 15일(토) 19시에 푸시 보상으로 '샤카투의 신화 열쇠'가 지급되는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샤캬투의 신화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을 공략할 경우 샤카투 지정 교환 증서 및 진실한 샤카투의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한다. 진실한 샤카투의 상자에서는 신화 등급 이상의 장비를 획득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샤카투의 신화 던전 입장 화면 = 펄어비스 제공


샤카투의 신화 던전 = 펄어비스 제공

펄 상점에서는 200일 기념샵을 새롭게 선보이고, 샤카투 교환증서와 돌파 복구권, 크론석, 마력의 산물 및 정수 등을 100펄에 판매하며 200만 은화와 영양식 200개, 초대형 생명력 회복제 등을 협동 포인트 200개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전투 Plus (14일)과 영지 Plus (14일), 블랙펄 유물 상자를 1,100원에 판매한다. 연금석함의 경우는 기존 600펄에 판매했으나 200펄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신규 상품으로는 고대의 토벌주화 패키지와 고대 금주화 1,000개 패키지를 선보였다.

캐릭터 밸런스를 위해 발키리의 특정 기술 조정도 이뤄졌다. '찬란한 빛' 기술은 PvE 및 PvP 피해량이 상향 조정되면서 스킬의 활용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흑정령의 경우는 마력 각인 콘텐츠 개방을 50에서 40으로 하향 조정했다. 추가로 병사의 무덤 및 병사의 무덤 깊은 곳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낡은 인식표와 광기의 표식 전리품은 상점 판매 가격이 증가했다.


발키리 '찬란한 빛' 기술 피해량 상향 = 펄어비스 제공

샤카투 상점의 경우는 검은사막모바일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신화 등급 장신구의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화 장신구의 등장 확률이 30% 상향돼 이전보다 더욱 높은 확률로 신화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9월 3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샤카투 상점 자동 정리 UI 추가 = 펄어비스 제공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