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트리플S, 신규 캐릭터 리호 첫 공개! 추석 시즌 이벤트 예고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09-14 10:08:59 (수정 2018-09-14 16:21: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자회사 시그널앤코가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플S의 첫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리호는일본계 쿠노이치 느낌이 물씬나는 '여성 암살자' 클래스로써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소개됐다. 빠른 기동성을 살려 기습적인 공격을 가하고, 적의 시선을 뺏는 기만술, 광역 장판 등 공간과 거리를 제압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리호는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15레벨에 '그림자사신 리호' '밤추적자 리호'로 전직할 수 있다.
 
◆ 그림자사신 리호 스킬 영상


◆ 밤추적자 리호 스킬 영상


트리플S는 같은 캐릭터라 하더라도 전직 및 각성을 통해 그 역할이 더욱 뚜렷해지는 것은 물론 그중에서도 자신만의 스킬 세팅과 커맨드 조합을 통해 각양각색의 액션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최종 각성까지 이루어낸 리호가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밖에도 다가올 추석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와 신규 칭호, 한복 아바타 패키지 추가, 기존의 에단, 디아나, 진 캐릭터 스킬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