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부산 인디게임 축제…BIC페스티벌, 현장보다 싼 온라인 티켓구매 오픈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8-14 14:49:16 (수정 2018-08-14 14:49: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는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BIC페스티벌)2018의 사전 온라인예매가 시작됐다고 14일 전했다.


BIC페스티벌은 인디게임 축제로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부산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탄탄한 고전 명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국내 게임 ‘MazM: The Phantom of the Opera’와 국내에서도 유명한 게임 ‘괴혼’의 제작자 케이타 타카하시의 신작 게임을 비롯해 국내외 118개 작품이 출품한다.

 

BIC페스티벌2018 사전 예매는 14일 20시까지 티켓링크에서 가능하고 예매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IC페스티벌 2018 티켓 가격


 
서태건 BIC 조직위원장은 “인디게임 개발사와 인디게임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며 " 꼭 참석하셔서 현장에서의 뜨거운 열기와 인디게임의 열정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 지역 게임산업육성을 위해 부산광역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부산글로벌게임센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함께 매년 BIC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