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다키스트던전, 드디어 한글 패치 "우리 가문에 몰락이 찾아왔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7-12 16:30:01 (수정 2018-07-12 16:30: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팀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과문 이미지

전략 RPG '다키스트던전'에 제대로 된 한글 패치가 적용됐다. 

레드훅스튜디오는 스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바다게임즈에서 재작한 새 한국어 번역문을 스팀 플랫폼에 업로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대표적인 오역으로 꼽혔던 "유적이 우리 가족이 되었다"는 "우리 가문에 몰락이 찾아왔다"로 정정됐다.

'다키스트던전'은 지난 6월 공식 한글화 패치를 한 차례 선보인 바 있지만, 다수의 오역이 발견되면서 한국 이용자들의 불만을 샀다. 개발사는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 새 번역 버전을 선보이겠다 발표했으며, 7월 8일 번역을 완료하고 12일 베타 버전을 선보였다.

해당 번역은 스팀 플랫폼에만 해당되며 사용하려면 게임 옵션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하면 된다. Korea B는 예전에 번역된 버전이다. 

한편, '다키스트던전'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한국에서 인기 끈 타이틀로 스팀, iOS(아이패드), 닌텐도스위치, PS4, 엑스박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 출시됐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